안녕하세요. 박혜리입니다.

이번에 지니어스 프로그램을 새로 구입하였는데요. 기존에 구입했을 때 처럼 라이센스 키를 받은 것이 아닌 로그인을 하는 방식이더라고요.

기존 계정이 있었기 때문에 로그인을 하는 건 어렵지 않은 일이지만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며 E-mail Sign In 버튼이 눌리지 않았습니다.

제 인터넷은 잘 연결이 되어 있어 사용중이었는데요... (그 인터넷과 다른 건지는 모르겠습니다ㅜㅜ)

지니어스 프로그램 내에서 인터넷 연결하는 방법도 찾아서 진행하려 했으나 프록시와 같은 모르는 단어들이 나와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전혀 알 수 없어 문의 드립니다.

지니어스 본사 측에서 구매한 것이라 문의사항을 남겨두긴 했으나 답장이 늦는 관계로 지니어스 코리아에 문의 남깁니다.

확인 후 dahyeri@mabik.re.kr로 답장 주시거나, 유선으로 전화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+)추가로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는 문구가 떠있던 창을 캡쳐해서 보내드립니다. 확인 후 회신 부탁드립니다.